본문 바로가기

게임/레이븐

레이븐 게임대상 이벤트 보상안내..

레이븐 게임대상 이벤트 보상안내.. 


이번에 레이븐이 2015 G-Rank Korea에서 대상을 탓다고하네요

대한민국 게임대상이 아니라

2015 G-Rank Korea 대상입니다.

대한민국 게임대상은 올해 아직 안했어요~

작년엔 10월에 했던거 같은데..

올해는 안할려낭???

레이븐 게임대상 이벤트 보상안내입니다.

9월19일부터 9월26일까지 저녁 8시부터 12전까지 접속시

상품을 주는데...




에게... 대상 수상인데...

보상이 고작 래업재료들뿐... 


헤븐 스톤이나...

레이븐셋선택권 같은것좀 팍팍주지~


이벤트 보상 1탄이라고 하니깐...

2탄.. 3탄이나 기대해봐야겠네요..


레이븐 200일 기념으로 헤븐스톤 아직 안받으신분들은

200일 기념 이벤트 참여하세요.


신규복귀유저는 크리스탈300개, 무기헤븐스톤40개, 방어구 헤븐스톤 40개에 이것저것 막주고


기존유저는 무기헤븐스톤50개, 방어구헤븐스톤50개 전설방어구뽑기권1개줍니다.





2015 G-Rank Korea 수상 결과입니다.


대상 : 레이븐 with NAVER


본상 PC(온라인) 화제성 부문 : 리그 오브 레전드


본상 PC(온라인) 작품성 부문 : 블레이드&소울


본상 PC(온라인) 독창성 부문 : 월드 오브 탱크


본상 모바일 화제성 부문 : 레이븐 with NAVER


본상 모바일 작품성 부문 : 하스스톤 : 워크래프트의 영웅들


본상 모바일 독창성 부문 : 하스스톤 : 워크래프트의 영웅들


특별상 글로벌 부문 : 크로스파이어


특별상 마케팅 부문 : 블레이드&소울


G-Valley 특별상 : 히어로즈 아레나


심사위원 특별상 : 국제 e스포츠 연맹 전병헌 회장 / 국회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