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구로맛집 / 고대병원 맛집 - 스마일 감자탕 애 삼겹살


구로맛집 / 고대병원 맛집 - 스마일 감자탕 애 삼겹살


오랜만에 구로맛집 스마일 감자탕 애 삼겹살갔네요...


감자탕먹으면 피자를 공짜로 주고...


비오면 우산을 빌려주는데, 나중에 우산 반납하면 할인쿠폰 주는 재미있는곳이에요 ㅋㅋ




지난번 처음 갔을때 사장님이 뻥튀기를 공짜로 주셔서...

포스팅 꼭 해드려야지.. 하는 사명감에...

들어가기 전에 일단 사진부터.. ㅋ





메뉴를 가까이서 찍고싶었는데,,, 모르는 분들이 감자탕을 드시고 계셔서...

도촬하는 것처럼 몰라 찰칵... 사진찍고나서 눈마주 쳤는데 엄청 민망해요.^^;;


삼겹살은 먹어본적이 없고... 제 관심사는 오로지 감자탕.. ㅋ

소25000, 중30000, 대35000원입니다.


감자탕 먹으면 라면사리, 수제비사리는 무제한으로 주고,

곤졸라 피자도 줘요... 꼴값같지만. ㅎㅎ





남자 3명이가서, 감자탕 중자만 시켰습니다.


저번 왔을대 암생각 없이 김치말이국수랑 시켰다가 배터져서 혼났어요....


구로 구디 근방에서 먹은 감자탕중에는 여기가 제일 맛있습니다.


좀 누리끼리한 색 버섯이 무슨 버섯이라고 했는데...

저 버섯 맛있어요




곤졸라피자...


먹는 중간 중간에 사진찍는거 역시 피곤하네요^^;;


이후 라면사리 2개 넣어서 먹고,

날치알 볶음밥 2개 시켜서 먹었네요..

날치알 볶음밥 맛있어요^^

오시면 분있으시면 꼭 시켜서 한숟갈 떠보세요 ㅋ




셀프바라고 하나요???

저기 있는 라면사리 그냥 가져다가 먹으면되구요, 수제비는 달라고하면되요

곤졸라 피자 다 못먹으면 포장해 갈수 있는데, 그냥 봉지에 담아가거나 

라면사리 옆에 있는 피자박스에 담아갈수 있어요.. 박스비 1000원있습니다.

왼쪽에 믹스커피 아이스티 아메리카노도 있어요....


감자탕 + 피자 + 볶음밥 + 라면 + 수제비 + 아이스티+커피

코스처럼 이것저것 먹는 재미가 있어요


볶음밥 시작시 한분 투입더해서 총 남자 4명..  이번엔 피자까지 싹싹 다먹었습니다.


감자탕 중자, 소주4병, 맥주1병, 날치알볶음밥2개해서 5만 500원인가... 나왔어요



이사진은 제가 못찍어서.. 다른곳에서 사진가져왔습니다.

카운터 뒤쪽인데요,

저금통을 만들면(공짜로 만들어줘요) 마일리지처럼 내가 먹은 금액일부분을 저금해 줘요.

100만원치 먹으면 저금통 다찬다고 들었던거 같은데...  맞는지 모를겠어요.. 

다음에 다시 가면 물어봐야겠네요...

3개월 동안 저금통 다 채우면, 저금통+현금 10만원+ 감자탕 대자 이렇게 준데요 ..

언제 회식 할때 이쪽으로 한번 와야겠어요. ㅎ


구로맛집 스마일 감자탕 처음 방문시 후기입니다.


2015/07/29 - [이것저것] - 구로맛집 구로감자탕 - 스마일 감자탕


위치 고대병원사거리에서 고개 휙휙 돌려보면 바로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