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레이븐

레이븐 등급표 - 휴먼 엘프 반고 무기 방어구 등급표 입니다.

레이븐 등급표 

휴먼 엘프 반고 무기 방어구 등급표 입니다.




레이븐 등급표 출처는 플레이팸입니다.

예전부터 있었던거같은데.. 

전에 플레이펨갔을때는 못봤나봐요..

지금까지 제가본 레이븐 등급표중에서 가장 깔끔하게

정리된 등급표인듯 합니다.




레이븐 휴먼 무기 등급표



제가 레이븐에서 하는 유일한 캐릭이 휴먼입니다.

칼은 화염대검 39랩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 다하고 나면 40랩될거 같아요^^ㅋ

휴먼무기로 사냥용으로는 화염대검을 추천하고,

결투장이나 길드대전은 보루검이나 폭풍둔기를 많이 쓰시더라구요

pvp시 피해량 감소 때문이라고합니다.

화염대검 40랩되면... 보루검만들어야겠어요~ 

아참.. 레이븐 시작하신지 얼마 않되는분들을 위해서

무기에 치확+치피+스킬피해량or공격속도

옵션이 붙으면 최고라고합니다.

혹시나해서~




레이븐 휴먼 방어구 등급표



제일 좋은건 역시나 레이븐셋이네요..

근데.. 레이븐셋은 거의 완성하기도, 초월하기도힘들고

원하는 옵션맞추기도 힘들고해서 일단 제외하고

소드마스터셋이 좋다고하네요..

셋옵으로만 1.6%를 주기때문에 사냥에는 많은 도움이 될거같아요...

방어구에 치명옵이 없는 휴먼으로서는 셋옵으로 흡혈을 달고

암살자 반지를 차면 부족한 치확을 늘리수 있어서인듯해요...

저는 처음 시작할때 첫 신화방어구 4개했을때

그중에 나이트방어구가 2개 있어서.. 멋모르고

나이트로 지금까지 하고 있는데... 그리 좋은점은 모르겟어요 @_@;;

결투장이나 길드대전 용으로는 팔라딘이 최고인듯합니다.

피가 겁나 많아서 우라질나게 않죽습니다. ㅡㅡ;

방어구 옵션으로는 개인적으로

회피 1순위 그다음으로 치확 치피 체력 그담 나머지순으로합니다.

회피30%넘는분 결투장에서 만나면 짜증 왕창나요...




레이븐 엘프 무기 등급표




레이븐 엘프 방어구 등급표



레이븐 반고 무기 등급표




레이븐 반고 방어구 등급표


엘프랑 반고는 해본적이 없어서...

제가 아는게 업네요 @_@;;;

엘프 무기는 모르겠고 방어구는 보통 다크엘프세트 많이 쓰는거 같구요

반고는 참수 쌍검에 버서커세트 많이 쓰는거 같아요...


레이븐 등급표 출처는 플래이팸입니다.

원문 :http://www.playfam.com/c/view/20494/2474/841629


이글쓰는동안 레이븐 계속 돌렸는데

무기 녹새 2개먹었네요...

무기 40랩은 내일로 미뤄야겠어요....  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