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구로동 세탁소 / 구로구청 세탁소 / 구로4동 세탁소 추천 백양크리닝~ ㅎ


구로동 세탁소 / 구로구청 세탁소 / 구로4동 세탁소 추천 백양크리닝~ ㅎ


구로동, 구로구청 인근으로 이사온지도 벌써 5년이 다되가네요...


처음구로동 구로구청인근으로 이사올때, 주변상가가 가장 걱정이 많았더랬죠...


특히 혼자살고, 매일 정장입는 저에겐... 세탁소 위치가 정말중요한데...


구로구청쪽에 처음 이사왔을때는 세탁소가 하나도 안보여서 상당히 난감했었어요~ㅋ


요즘 구로동에 오피스텔이 많이 지어지면서... 처음 이사오시는 분들도 많으실거 같아서.. 구로동 세탁소 추천드립니다. 




세탁소 이름은 백양크리닝입니다. ㅎ
처음 이사왔을때.. 주위 부동산 아저씨가 추천해준 세탁소이기도해요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세탁소가 은근히 사고가 많이 납니다.

드라이 맞겼다가.. 탈색으로 정장한벌 날려먹고..ㅠ.ㅠ

잠바 드라이 맏겼더니 20여일이 지나서 찾고,,,


근데 백양크리닝은 ..

제가 구로동에 이사와서 지금까지 계속 사고(?)없이 계속 이용하는 세탁소입니다.


어지간한 일이 없으면 백양크리닝 세탁소만 이용합니다.

특히 수선이나, 좀 비싼옷을 믿길때는 무조건 여기로 가요..

정장 한벌 날린게 좀 타격이 좀 컸어요.. ㅋ



입구에 영업시간 써있는데... 포스팅으로는 잘 안보이네요..

월~금 오전9시~오후10시

토요일 오전 9시~오후6시

일요일은 쉽니다.

라고써있습니다.ㅋㅋ

평일 저녁 10시까지 하니깐 회사 끝나고도 넉넉하게 갈수 있고..

전화하면 좀더 기달려주시기도해요

전화번호 02-867-2965입니다...




백양크리닝 사장님이세요...
사진찍는다니깐 모자이크 해달라고 하셨는데.. ㅎㅎ
세탁은 30여년동안 해오셨고,,,
이동네.. 이자리에서만 20여년 해오셨다고하네요...

근데 지금도 세탁관련 공부를 하신데요..
옷 재질? 소재?? 머 이런게 새로운게 나오니깐...
거기에 맞춰 세탁하는 방법이나 약품도 달리써야하기때문에..
뜻(?)을 같이하는 분들과 모여서 수원대 섬유공학과 교수님이랑 1달에 한번은 정기적으로 모여 스터디를 한다고하더라구요...
30여년이나 세탁소 운영하셨으면 거의 평생을 해오신거고... 완전 장인이신데도..
지금도 공부하신다는게... 대단하세요.
아. .글고 보니 울집.. 본가가 수원대 인근인데... 인연이 있나봐요 ^^



세탁소내부 사진입니다.

그냥 넣어봤어요 ㅎ



백양크리닝 위치입니다.

구로구청 사거리 쪽에서..

와이즈플레이스 신세계로제리움, 순영웰라이빌2차 하나세인스톤2차 뒤쪽길에 있습니다.~

전화번호  02-867-2965


* 이글은 밤중에 세탁물 맏기러 가서 사장님과 잠깐 얘기하다 기분좋아서 쓴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