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것저것게임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후보안내 및 투표하러가기~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후보안내 및 투표하러가기~


2015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투표가 시작됐네요....


투표기간은 10월26일~11월2일까지이고,

시상은 11월 11일이라고합ㅎ니다.


2014년 게임대상은 블레이드, 최우수상은 이카루스가 받았는데 올해는 어디가 받을지 궁금하네요..


게임대상 받으면 게임 아이템 팍팍 뿌려주잖아요 ㅎㅎ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본상후보 - 온라인



메이플스토리2


블랙스쿼드


클로저스


요즘은 온라인 게임을 안했더니...

메이플 말고는 무슨게임인지 모르겠네요@_@;;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본상후보 - 모바일


갓 오브 하이스쿨


네이버와 함께하는 레이븐


마블 퓨처파이트


카카오를 위한 디즈니 틀린그림찾기


나름 게임에 관심 많다고 생각했는데...

모바일부분도 레이븐 빼고는 다 모르는게임이네요^^;;


카카오를 위한 영웅이 있을줄알았는데...

영웅이 없네요...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본상후보 - PC/비디오/아케이드/보드


룸즈 : 불가능한 퍼즐..


역시 모르는 게임입니다.


작년 2014 대한민국 게임대상은 대부분 조금씩 해봤거나,, 주위분들이 하고 있어서 어느정도 아는 게임들이였는데.. 올해는 레이븐과 메이블빼고는 아는게 없네요....

모바일 부분은 레이븐이 할거 같은데요...

근데 진짜 왜 영웅이 없는거죠?? 영웅 잘나가지 않았나요??? 궁금하넹..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투표방법




온라인 게임대상 투표는 본상과 인기상으로 나눠서 투표합니다.

후보가 맘에 들지 않으면 선택하지 않음 선택하면 됩니다.ㅋ

백발백중이 해외 게임이였네요...


투표하러 가기 http://gamek.or.kr/2015gameawards/vote/game_vote_public.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