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레이븐

레이븐 해안협곡 3-5 심연의 데모나 휴먼 클리어 했습니다.~

레이븐 해안협곡 3-5 심연의 데모나 휴먼 클리어 했습니다.~


제가 장비 세팅을 처음 부터 잘못해서 그런건지...

레이븐 데모나 휴먼으로 클리어 너무 힘드네요...

월래 컨트롤이 않좋은것도.. ㅋ


요즘 레이븐은 방어구옵은 회피가 대세여서...

회피가 하나도 없는 저는...

신발만 이라도 바꿔보려고... 신발노가다만 2주

정도 했는데... 회피 미친듯이 않나오더니..




생각없이 방어구 초월 재료용으로 뽑은 갑옷에

회피가 붙어서 나와버렸네요..

기존 나이트셋 36랩인뎅...ㅡㅡㅋ

어쩌겟어요..



눈물을 먹음고.. 갈아타야죠 ㅠ.ㅠ



회피옵 붙은 나이트 32랩 초월해주고... 

32랩 올렸습니다.

회피율 증가 16.9% +_+

결장에서 간간히 회피가뜨니... 

기본이 정말 좋아요 ㅋㅋ




신발에 회피 붙었어요^^

신발 회리 먹을려고 2주동안 노가다했는데.

승급으로 먹다니...

나이트 갑옷도 승급으로 붙었는데,

신발도 승급으로 붙었네요...

3월인가? 4월인가부터 레이븐 지금까지 

꾸준히 하면서... 

회피옵은 드랍으로 먹은 적이 한번도 없는거 같아요..

그나저나 이속증가 옵은 좋은건가요????

첨보는 옵이라서... 쓸모업는 옵이라고해도

머.. 치확이랑 회피있으니 이걸로 갈랍니다. ㅎ



나이트신발 총 4벌.. ㅎ

초월해서 36만들었어야하는데...

초월실수로.. 엉뚱한넘 초월로... 하나 날려먹어서..

신발은 34랩까지 햇어요..

회피율은 신발이 갑옷보다 좀더 높더라구요..

월래 신발이 더 높은건지...

암튼... 신발이랑 갑옷 회피율더해서 35퍼 나와요~


이제 드뎌... 

레이븐 해안협곡 3-5 심연의 데모나 ㄱㄱ 



축하합니다.

해안 협곡 모든 난이도를 완료했브니다.!!

ㅋㅋㅋㅋ


시작과 준비 과정 사진이 없어요..

설마 깰지 몰랐거든요 ^^;;

1번 부활해서 잡았어요..



진행시간 11분 7초...

별2개...

그래도 이게 어디에요^__^

회피가 없을때는 데모나 잡을 생각도 못했는데

확실히 회피가 있으니깐 막드리댈수있어서

좋네요^__^


휴먼으로 데모나 별3개 받으신분있나요??

있다면 정말 대단하세요...

제칼이 화염대검 치확 치피 공속 40랩인데..

데모나 가다가 시간 다쓰는듯해요...

데모나 별3개 클리어는

다음 업데이트해서 무기 더 쎄지면 잡아야겠어요..

지금 잡는건 저에겐 불가능인듯. ^^:;



데모나 잡고

망자의 해안 협곡 정복 미션 클이어 보상으로

수정 200개 +_+



데모나 잡은거 축하한다고 레이드가 나와주네요~



36랩 ㅡㅡ;

넌 좀있다가 잡아줄겡~




흐흐 데모나 클리어~^^

데모나 별3개로 클리어하면 수정 1000개인데...

지금 잡을수 없다는게 아쉬워요^^;;



이건 결투장, 길드대전용으로 만드는 보루검이에요

신화승급~



보루검이 신화승급하면서 화염 공격력이 붙었네요 ..

치피나 방어무시 붙어주면 좋았을텐데..

머.. 그래도 명중률증가에 치명타확률이 어디에요~

이눔으로 ㄱㄱ 해야겠어요^^



심연의 데이나 잡고 

간만에 세이란 잡아 봤어요^^

확실히 회피가 있으니깐

막드리대고 잡아도 되니..

훨씬 수월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