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레이븐

레이븐 그림자항구 1-6 무자비한 카바에르 휴먼 클리어 후기 및 이벤트 ㅋㅋ

레이븐 그림자항구 1-6 무자비한 카바에르 

휴먼 클리어 후기 및 이벤트 ㅋㅋ


이번에 레이븐 업데이트 하면서

그림자항구 모험지역이 생겼습니다.

연속사냥이 생겨서 14-10 연속사냥만하다가..

주말에 할일 없어 그림자항구 클리어 하려 해봣는데..

그림자항구 겁나 빡시더군요...ㅎ

미친 넷마블. ㅎㅎ

무기 40랩 풀어주기전까지 그림자항구로 우려먹을려고 하나봐요 ㅎㅎ





레이븐 그림자항구 1-6보스 무자비한 카바에르입니다.

이눔 낮익다 했더니

왕궁 시즌2 4번째인가?

에서 나왔던 보스더군요 ㅎ

권장 공격력 53780... ㅡㅡ;

ㅋㅋㅋㅋㅋ

어쩐지 겁나 안죽더니.. ㅎ





물약빨고 도망다니면서

간신히 잡았습니다.

걸린시간 9분 19초 

별2개


어렵다기 보다는.. 

어려운건 심연의 데모나가 더어려운거 같은데..

카바에르 피가 안줄어요ㅎ

화대40랩짤인뎅..

스킬캔슬 잘 걸리지도않공...







그림자 항구 1-6 클리어 보상으로

골드 50만 주네요




레이드도 떠주고..

28랩





타임 어택! 고성의 흐느끼는 귀부인 이벤트안내



목 없는 기사를 물리치는 법 이벤트 


ㅋㅋㅋㅋ

이번 이벤트...

2-8은 무슨...



목 없는 기사를 물리치는 법 이벤트.. ㅋㅋ

1-6 별 3개로 클리어.. 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넷마블 얘네들... 생각이 없는건가...

ㅋㅋㅋㅋㅋ

테스트할때 휴먼으로 해봤던 건지

ㅋㅋㅋ

1-6 별 3개... 

ㅋㅋㅋㅋㅋ

해도 적당히해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