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레이븐

레이븐 요일레이드 행동력 10 레이드 성공 후기 & 팁, 흡혈목걸이 40완성 ㅋ

레이븐 요일레이드 행동력 10 레이드 성공 후기 & 팁, 흡혈목걸이 40완성 ㅋ


지난번 포스팅에 요일레이드 행동력 10 레이드

못잡겠다고.. 포스팅을 했었는데...


요일레이드 행동력 10  실패 후기 포스팅 - > http://ntreelight.tistory.com/180


이번엔 준비좀 해서

다시 ㄱㄱ 했습니다.





저.. 징그러운 넘들. ㅎ




지난번과 달라진(?) 모습입니다.

일단 제 신발이... 서리신발로 바뀌었어요^^

무슨 이벤트인가??? 푸시로 서리신발이 나왔어요...

전설 30까지 올리니깐 레이드 공격력 50%정도 올라가더라구요

서리망토10%까지 해서 레이드 공격력 60%상태입니다

그리고 친구는 서리셋 차신분들 무조건 선택하시구요..

친구는 어지간하면 휴먼으로해주세요...

반고, 엘프는 도중에 죽더라구요..^^;;


준비 됐으면.. 레이드 ㄱㄱ 합니다.






1분 정도 됐을대.. 1/4피 깍앗어요..




반피 깍는데... 4분 정도 걸렸습니다.




거의 다 잡아서.. 찍었는데...

저거 씹히는게.. 저 맞는거죠?? 

ㅋㅋ






거의 다 잡았어요...





레이븐 요일레이드 행동력 10 레이드 성공..ㅎㅎ

대략 7~8분정도.. 





다음은 제일 어려운(?)

얼름거인 레이드 ㄱㄱ



얼려지는 시간때문에 그런지..

시간은 좀더 걸리네요..





성공~ ㅎㅎ

이번 무슨 이벤트때문에 요일 레이드 계속 해줘야하죠???

답은 역시 친구잘고르기... & 서리셋이네요.. ㅋ

서리신발, 서리 장갑, 서리망토가 레이드공격력을 올려주구요

서리투구, 서리갑옷이 레이드방어력을 올려줍니다.

아... 그리고...

이유는 모르겠는데... 40 화염대검으로 잡는것보다  

38 보루검으로 잡는게

더 빠르더라구요...


보루검에 명중 붙어있는데...

그거때문에 그런건지...


화염대검으로 잡을때 삑살은 없었던거 같은뎅...


왜그런지 모르겠어요...




이번에....

뱀파이어 목걸이 40랩 ㄱㄱ해요...




5번째 흡혈목걸이... 만들었습니다.

대장장이아저씨가.. 

요즘 저한테 박한거같아요...

옵션이 다들 별로.. 그닥.. 쩝..




명중분은거랑.. 회피붙은거랑  고민하다가..

그냥 월래쓰던 34짤 명중붙은걸로 ㄱㄱ했어요..

40까지 초월한다음..



40랩업 완성. ㅎ


공격력이 300정도 올랐습니다. 

흡혈목걸이 1업당 공격력 50정도 오르는거 같더라구요..

기분좋아서.. 데모나 별3개 해로 갔지만..

역시나... 시간 오히려 더나오더라구요..  7분대.. ㅎㅎ

공격력 300올른걸로는 별로 달라진걸 모르겠어요 ^^;


레이븐신발에 흡혈있던데... ^^;;

이제는 레이븐셋이나 만들어봐야겠어요....

재료가 어마어마하던데..

만들수있으려나 모르겠지만..

레이븐셋으로 갈아타면... 암살자필요하니깐..

이제 치명타 악세사리나 만들어야겠어요..

레이븐셋 다 만들수나 있으려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