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몬길

몬길 7성 등급표 최신 7월, 몬길 7성 이동속도 등급표 최신 입니다. 의외로 도움이 많이 됩니다.~

몬길 7성 등급표 최신 7월, 몬길 7성 이동속도 등급표 최신 입니다. 


7성 성능 등급표가 아니라 이동속도 등급표에요. ㅋ

평소 몬길 7성등급표라고 하면 몬스터 등급표만 생각하고

가끔가다가 팀대전 등급표를 보기는 했었는데...

이동속도 등급표라고 저는 처음 보는 등급표인데..

이게 의외로 도움이 되네요 ㅎ



0등급입니다.

0등급은 절망의 엘로이와 염룡이 있네요...

엘로이와 염룡 달리기 참 잘하죠.. ㅎ



이동속도 1등급입니다.

레그루스와 클라우드 렌 적월은 머 워낙 빠른애들인거 아는데..


크라리사랑 파우스트가 이렇게 빨랐던 몬스터였었나봐요...





2등급입니다.

타이니가 의외로 이속이 느리네요... 저는 1등급은 할줄알았는데요..

크로피안.. 크로피안.. 쩝.. 공속이 느려서 이속이 빠른줄몰랐네요..

다렐도 마찬가지구요

의외 몬스터는 가렌이네요.. 가렌이 빠른편이 아니였네요..



루나 말고는 그닥 보이는 애가 없공...


미스프란시스가 답답정도였나요???

다리가 겁나 길어서 잘가는것처럼 보이던뎅. ㅎㅎ




5등급 6등급은머...


몬길 이동속도 등급표가 의외로 도움이 되는게...

모험같은경우 빠른 시간 클리어에 이속이 엄청 도움이 되죠...


보스대전같은경우

이속이 정말 중요하기때문에 이속이 빠른 1등급이상 몬스터를 사용하면 좋구요...


전설의탑은 1등급 이상이면 크로피안한테도 도망칠수 있다고 합니다.

의회에서도 빨간색 반응에서 도망갈라면 1등급이상의 몬스터가 편하고

레이드도 마찬가지로 이동속도가 빠른 애들이 유리합니다.


팀대전같은경우 의외로 이속이 느린애들이 좋을수 있는데요...

이유는 괜히 빨리 가서 먼저 얻어맞기때문이래요. ㅋㅋ

팀대전같은경우 어글러와 나머지 애들이 뭉치지 않는게 중요한데

느린 어글러, 빠른 프리딜러 혹은

빠른 어글러 느린 프리딜러의 조합을 이용하면

애들이 되도록 잘 뭉치지 않도록할수 있다고하네요...



몬길 7성 이동속도 등급표 제작자분인 xerneas님의 글입니다.





몬길 7성 이동속도 등급표는 xerneas님이 작성해주셨고

출처는 몬스터길들이기 공식카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