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몬길

몬길 7성 등급표 최신 8월 / 몬스터길들이기 7성 등급표 최신 8월 각성미나 포함 - by갓미레님

몬길 7성 등급표 최신 8월 / 몬스터길들이기 7성 등급표 최신 8월 각성미나 포함 - by갓미레님


몬길 7성 등급표 최신 8월 입니다.

작성일자는 8월 13일입니다.

이번 몬길 7성 등급표 최신 8월은 갓미레님이 작성해주셨습니다.

개인적으로 깔끔하게 잘 정리해주신거 같아요...


갓미레님의 몬길 7성 등급표 최신 8월은 몬스터 40레벨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몬길 7성 등급표 최신 8월 보는 방법은

메타의중심 > 신 > 특급 > 최상 > 상 > 중상 > 중 > 하 > 최하

순입니다.



몬길 7성 등급표 최신 8월 SSS등급입니다.

SSS등급은 현 팀대전 메타의 최고 중심점, 올라운더 최상타 몬스터입니다.

이번에 새로나온 각성미나가 최고를 달리고 있네요^^

각성미나는 소환서 80장을 모아서 소환할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각성미나 엄청 반갑네요~ ㅎ

미나 길들이기가 다시돌아왔어요. ㅋ



몬길 7성 등급표 최신 8월 SS등급입니다.

SS등급은 팀대전시 랭커텍조합중 가장 많이 사용되는 몬스터,

혹은 장기적으로 투자가치가 있는 몬스터를 분류했다고합니다.




몬길 7성 등급표 최신 8월 S등급입니다.

S등급은 팀대전 상위 조합 몬스터, 혹은 무대나 보스대전등

일정분야에서 최고의 효과를 보이는 몬스터입니다.

악플러A가 처음 나왔을때보다는

좀떨어진듯해보이네요.




몬길 7성 등급표 최신 8월 A+ 등급은

중~최상타.. 골고루 있는애들인데...

그냥 계륵같은 애들같습니다.

비비안, 린, 루나 카이얀, 비올레등...

7성 초반에 주인공들이 많이 있네요...






몬길 7성 등급표 최신 8월 A,B등급입니다.

A,B등급은 머..

작성자님은 

A등급 - 그나마 애정으로 어찌 가지고 있을애들..

B등급 - 애정으로도 어쩔수 없는애들..

이라고 하시네요..ㅋㅋ


다음은 갓미레님이 몬길 7성 등급표 최신 8월 작성하시면서 같이 써준글입니다.




몬길 7성 등급표 최신 8월 출처는 

몬스터길들이기 공식카페 베스트공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