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몬길

몬길 7성 등급표 최신 9월 / 몬스터길들이기 7성 등급표 최신 9월 - 7성 몬스터 66종 등급표 - by 갓미레님

몬길 7성 등급표 최신 9월 / 몬스터길들이기 7성 등급표 최신 9월 

- 7성 몬스터 66종 등급표 - by 갓미레님


몬길 7성 등급표 최신 9월, 갓미레님이 작성해주신 등급표입니다.


몬길 7성 등급표도 벌써 9월을 포스팅하네요...

올해도 이제 얼마 안남았네요..

시간 무지 빨라요 ㅠ.ㅠ


실제 작성일은 8월23일이지만, 현재 나온 몬길 7성 등급표 중 가장 최신 버젼입니다.


이전 갓미레님이 작성하신 몬길 7성 등급표 이전 버전보다 정확도와 완성도가 올라간


몬길 7성 등급표 최신 9월입니다.


몬길 7성 등급표 최신 9월은 절대적인 등급표가 아닙니다.

성향에 따라 틀릴수도 있고, 개인의 컨트롤에 따라서 활용도가 달를수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전체적인 흐름을 판단하는데 참고용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근데... 등급표 좋은 애들이.. 실제적으로 거의 좋더라구요 ㅋ



갓미레님 몬길 7성 등급표 최신 9월 등급순은 

메타의중심 > 신 > 특급 > 최상 > 상 > 중상 > 중 > 중하 > 하의 

등급으로 나눠져있습니다.




몬길 7성 등급표 최신 9월 최고등급 애들입니다.

각성미나가 나오면서 각성미나 vs 최종병기란의 구도가 만들어지는데

둘다 좋아요 ㅋㅋ

6성이 최고이던 시절...

일명 미나길들이기라고 불리던 시절부터 했던 저에게는

개인적으로 각성미나가 애정이 더 많이 가네요...

그때 최종병기국이 어느순간 나와서

내사랑 미나를 짓밝았던.. ㅠ.ㅠ






몬길 7성 등급표 최신 9월 ss등급입니다.

지난 등급표와 그닥 차이는 없는 듯합니다.

지원형 애들은 특성상 팀대전 이외에선 별 쓸모가 없죠..

팀대전에서 가장 좋은 지원형애는 신부의 다비와 지원인듯합니다.

등급표 상으로 다비가 더 높기도 하지만,,, 저도 개인적으로 다비가 더 좋더군요..

다만 지원이 한돌이 더 잘 되있어서... 지원을 쓰고 있기는 하지만요..





몬길 7성 등급표 최신 9월 S등급..

솔찍히... 넉넉히 잡아도 딱 여기가 한계선인듯합니다.

좀더 빡빡하게 잡는다면 SS등급까지인듯하구요...





몬길 7성 등급표 최신 9월 A+급부터는 

그냥 융합을 하던지... 그냥 창고용인거 같네요...

보스나 무한 등 그쪽에서 만 사용기위해서 따로 가고 있지 않는 이상..

염룡이 사냥에서 신등급을 받고 있기는 하지만..

염룡없어도.. 다른 몬스터로 충분히 가능하기도 하죠...




비올레와 쌍검사 카이얀은 한때 팀대전에서 최고의 어글러였는데...

이제는 어디 쓸데도 없네요..^^;;

섬광의 루나 역시 만능형으로 잘나갔지만...

몬길 7성 등급표 최신 9월 A등급에는

추억(?)의 몬스터들이 많네요..






크로피안.. 이넘 생각하면 아직도 속이 터져요...

한돌이 처음생겼을때... 최초로 40랩을 만들었던..아이인데..

그당시에도 크로피안은 팀대에서 계륵 같은 존재였죠...

해제와 세나의봉쇄 스킬에 픽픽 쓰러졌던..^^;;

나래는 애정입니다. 라는 말과 함께...킵했었지만...

각성미나가 나온상황에서 나래는...^^;;

애네들 나오면 그냥 융합하세요...




클라리사... 그때 신규모허미역 처음 나왔을땐.. 모험왕이였었죠..

모기가 모험왕이되어 돌아왔다.. 하면서 한창 인기있었던애였는데요...

지금은 클라리사가 아니라 글라리썅~ 이 돼었다죠. ㅋㅋ

몬길 7성 등급표 최신 9월 C등급나오면... 그날 일진이 안좋은겁니다. ㅋㅋ

떨어지는 낙엽도 조심하세요.. ^^;;


이상 몬길 7성 등급표 최신 9월 이였습니다.

작성자님은 갓미래님이시고

출처는 몬길 공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