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몬길

몬길 7성등급표 최신10월 / 몬스터길들이기 7성 등급표 최신 10월 - by 블랜키트


몬길 7성등급표 최신10월 / 몬스터길들이기 7성 등급표 최신 10월 - by 블랜키트


몬길 7성등급표 최신 10월 블랜키트님이 작성해주신 등급표입니다.


몬길 등급표도 최신 버젼도 이제 벌써 10월까지 왔네요...


몇일전 비가 쏟아지더니.. 날씨도 쌀쌀해지고.. 겨울 금방 오고.. 올해도 이제 2달 남았네요... ㅜ.ㅜ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감기 조심하세요... 독감 접종 꼭 하시구요^^


이번 몬길 7성등급표 최신10월은 블랜키트님이 작성해주신 등급표입니다.


블랜키트님.. 몬길 등급표로 유명하시죠^^  제가 블랜키드님 몬길 등급표 봐온지가 벌써 2년되가는거 같네요...


항상 좋은 등급표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몬길 7성등급표 최신10월 최상 등급입니다.


몬길 7성등급표 최신10월


각성미나이냐, 최종병기란이나 둘의 순위에 논란은 있지만.. 이둘이 몬길 7성등급표 최상위라는건 누구나 인정하는 사실일거에요..

블랜키트님은 각미, 로아노 38찍기가 힘들기때문에.. 신규유저분들은 란을 키울것츨 추천하시더군요

대신 각미 로아노 38고한돌이 있다면.. 란이 쓸모 없을수도 있다고 하더군요..



저도 특히 팀대전만 본다면..각미를 쓰지.. 란은 않쓰게 되더라구요.. 팀대는 각미대전이라 불릴만큼 무조건 미나가 최상이죠.^^


란은 이계지역포함해서..  사냥부분에서 속도가 최고입니다.



몬길 7성등급표 최신10월 1


조건부입니다. 방어력 830이상, 요촉착용시입니다.~


몬길 7성등급표 최신10월 2

요즘은 축홀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상대적으로 수도가 감소해서.. 블랙홀이 유용해져서.. 간접상향을 좀 받았다고 하네요


보니는 상점 캐릭터인데도 정말 좋은 몬스터입니다. 7성선택원 사용시 보니 추천드려요^^


요즘 몬길 팀대전은 다비가 있냐 없냐로 나뉘는거 같더군요.. 부동의 힐러 원탑.. 다비.. 부럽 ㅠ.ㅠ



  몬길 7성등급표 최신10월 상~최상 등급입니다.


몬길 7성등급표 최신10월 3


개인적으로 지원과 크로피안을 몬길 7성이 처음 나왔을때.. 부터 사용했는데...

솔찍히 좋은걸 모르겠어요 ㅠ.ㅠ... 항상 지거든요^^;;


그나마 무적 시간이 늘어나서 무대에서 좋아졌네요..



  몬길 7성등급표 최신10월 부분 상~최상 등급입니다.


몬길 7성등급표 최신10월  4


몬길 등급 부분 상~최상은 보대나 부분적인 면에서 사용하는 몬스터가 대부분입니다.

평캔사용하시는 분들은 잘이용하시던데..

전 컨트롤이 별로여서.. 아직도 평캔이 안되더라구요 ㅠ.ㅠ




  몬길 7성등급표 최신 10월  중~상 등급입니다.


몬길 7성등급표 최신10월  5


수정지역까지.. 최상의 사냥돌이 적월과... 염룡... 어쩌다가 이렇게 됐는지...

적월 뽑고 나서 환호성을 질럿던 기역이. .ㅋㅋ

비올레도...  카이안 비비안 .. 몬길 7성 이 처음 나왔을때 한창 날라다닌 애들이 다 여기 있네요..

나중에 나온 린,, 루나,도 여기 있구요.. 추억의 몬스터들.. ㅎ




  몬길 7성등급표 최신 10월  중급 등급입니다.


몬길 7성등급표 최신10월  6


탑 처음 나왔을때.. 꼭때기 적월로 깨느라 화장실에서 1시간동안 못나오고. .벽치던 시절..ㅎ

이브가 있던 분들 정말 부러왔는데요 ㅎ

그냥 융합해주세요... 





  몬길 7성등급표 최신 10월  중~하 등급입니다.


몬길 7성등급표 최신10월 6


머. .설명할게 없습니다.

그냥 융합하세요^^;;


몬길 7성등급표 최신10월에 레이드 등급이 없는 이유는 그냥 깨기만 하면되기때문에.. 굳이 등급표에 넣지 않았다네요...



레이드 초보 국민 조합은 - [용클 풍월주 신궁 ],  [로아노 라엘, 프란시스, 보니]을 추천하고

중수 분들은 - 용클, 풍월주, 신궁조합 혹은 로아노 라엘 프란시스 란 을...

최강 국민 조합은 

 미스 프란시스 사용시 - 로아노 레이나 프란시스 각성미나

 미카 사용시 - 로아노, 레이나, 미카, 프레아 

라고 추천을 해주시네요^^



출처는 몬길 공식카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