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몬길

몬길 7성등급표 최신11월 / 몬스터길들이기 7성등급표 최신11월


몬길 7성등급표 최신11월 / 몬스터길들이기 7성등급표 최신11월


몬길 7성등급표 최신11월입니다...


11월도 이제 일주일도 안남은 상황에서 이번 몬길 7성등급표가 11월에 나오는 마지막 몬길 7성등급표일거 같습니다.


몬길 등급표 소개할때 마다 항상 드리는 말씀이지만.. 

등급표는 작성자님의 성향마다 조금씩 다르며, 절대적인 등급표가 아닙니다. 

장비나 몬스터의 조합 컨트롤등에 따라서 개인차가 발생할수 있으니, 참고용으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출처는 넷마블 블로그입니다.




  몬길 7성등급표 최신11월 - 신 몬스터






신 몬스터라기 보다는 신급몬스터라고 하는게 더 오해가 없을거 같네요 ㅎ


이번 몬길 7성등급표 최신 11월에도 1위는 역시 각미네요...

보니는 이번에 신급으로 올라왔네요...

팀대에서 보니의 활약은 말할것도 없고, 언젠가부터 무대에서도 최상급으로 인정받고있습니다.

보니는 상점 몬스터로.. 다른 몬스터보다 좀 더쉽게 얻을수 있는 장점도 있구요..




  몬길 7성등급표 최신11월 - 최상위권 몬스터



몬길 7성등급표 최신11월 최상위권 몬스터입니다.

지원 세라 마우 에리카,,, 전부다 지원형애들인데.. 에리카가 많이 올라왔네요...

마녀 플레아는 신급으로 올려도 되지 않나 싶기도 하지만...막상 올리기는 좀 그런가요?? ^^a





  몬길 7성등급표 최신11월 - 상위권 몬스터



몬길 7성등급표 최신11월 상위권 몬스터입니다.

팀대전에서 한창 잘나갔던 렌은 이제.. 거의 사용하지 않는듯하고...

상위권에는 신궁 레그루스, 용사클라우드, 미스프란시스등 보스대전용으로 따로 키우는 애들이 많이 있네요..




  몬길 7성등급표 최신11월 - 중상위권 몬스터



몬길 7성등급표 최신11월 중상권 몬스터입니다.

린이나 루나도 등급이 많이 떨어졌고,,

그닥 .... 

마땅히 볼게 없네요.. 융합하세요 ㅎ




  몬길 7성등급표 최신11월 - 중위권 몬스터


한때 사냥시 3번 고정이였다가,,, 무대 필수 캐릭이였던 암살자 타이니도 많이 내려왔네요...

탑도 요즘은 한돌빨로 그냥 깨버리는 상황에서 이브는 거의 쓸모 없는 애가 됐고...




  몬길 7성등급표 최신11월 - 애정등급 몬스터


융합하세요.. 융합하세요.. 융합하세요.. 

볼게 없어요 .ㅋ


요즘은 웬만해서는 사냥은 대부분 어찌 어찌 다 돌수 있다보니..

샤냥을 잘하는 애들보다는 전체적으로 팀대전에서 활약을 보이는 애들이

등급을 높게 받는 모습을 많이 볼수 있네요...


이상 몬길 7성 등급표 최신 11월 이였습니다.


출처 : 넷마블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