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몬길

몬길 7성등급표 최신 11월 / 몬스터길들이기 7성등급표 최신 11월 - by 블랜키트


몬길 7성등급표 최신 11월 / 몬스터길들이기 7성등급표 최신 11월 - by 블랜키트


벌서 몬길 7성등급표 최신 11월이 나왔네요.. 


날씨추워 졌는데 감기조심하시구요...


이번 몬길 7성등급표 최신 11월은 블랜키트님이 작성해주신 등급표입니다.


블랜키트님은 등급표를 항상 매월 1일에 올려주시네요 ㅎ


공방지 어글 설정이 바뀌면서 팀대전에서 어떤 캐릭이 변화가 있었는 확인해보세요^^




  길 7성등급표 최신 11월 / 몬스터길들이기 7성등급표 최신 11월 _ 최상등급 입니다.



요즘은 팀대전에 어.. 란을 사용하네.. 라고 생각할정도로,, 란을 사용횟수가 예전보다 정말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물론 각미가 많이 풀린덕도 있지만요..

각미대전이란 말이 나올만큼 각성미나가 대세인듯합니다.


팀대전 어글이 바뀌었지만, 각미대전은 여전한 상태인것 같습니다.


보니와 다비는 방케가 하락하다보니 상대적으로 더좋아진듯합니다.


몬길 7성등급표 최신 11월이 팀대전 만을 놓고 보는 등급표가 아니지만, 현재 누가봐도 최상, 그이상의 등급으로 생각되는 몬스터입니다.




  길 7성등급표 최신 11월 / 몬스터길들이기 7성등급표 최신 11월 _ 중급~최상급입니다.




내생에 최초 한돌40인 크로피안.. 요근래 다시 좀뜨는듯햇지만...


팀대전에서 대부분이 방낮, 공높을 설정하기 때문에... 다시 창고로 들어가버렸네요 ㅋㅋ


지금은 크로피안이 창고지기에 불과하지만... 정말 정말 좋아졌으면 좋겠어요 ㅎㅎ


악플러A는 .. 정말 재미있는 캐릭이에요...


아직도 웃겨요.. 자폭하는애.. ㅋㅋ


첨에 악플러A로 사냥 갔을때... 혼자 펑하고 죽는거 보고.. 정말 웃겼었어요.. ㅋㅋㅋ




  길 7성등급표 최신 11월 / 몬스터길들이기 7성등급표 최신 11월 _ 상급입니다.



공방지 어글이 변경되면서.. 가장 상향이 된 몬스터가 카이얀인 듯합니다.


예전 카이얀 한창 잘나갈때 그때는 카이얀 방어력이 낮은편이여서 공어글 잡기가 힘든부분이 있었는데...


이제 대놓고.. 방어력 낮은 애를 설정하고 덤벼오니.. 방어력은 낮고 회피가 있는 카야얀, 비연들이 많이 뜨고 있는거 같습니다.




  길 7성등급표 최신 11월 / 몬스터길들이기 7성등급표 최신 11월 _ 중급~상급입니다.






  길 7성등급표 최신 11월 / 몬스터길들이기 7성등급표 최신 11월 _ 중급입니다.






  길 7성등급표 최신 11월 / 몬스터길들이기 7성등급표 최신 11월 _ 하급~중급입니다.




전체적으로 방어형 몬스터들이 떨어지는 추세이고,,, 보니 다비는 상대적으로 더 좋아지는듯합니다.


예전에도 그랬지만.. 요즘들어 더 그러는거 같은데...


최상등급이하 애들은 등급이 오르든 떨어지든.. 별상관이 없는거 같네요...


1등이 아니면 의미가 없다는....


팀대전은 각미/다비 미만접

사냥은 로각, 무대는 보타민, 보대는 로프각,,, 이거면 끝...ㅋ


이상 블랜키트님이 작성해주신 몬길 7성등급표 최신 11월 / 몬스터길들이기 7성등급표 최신 11월이였습니다.

출처는 몬길 공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