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몬길

몬길 7성등급표 최신10월, 드비안느 세리엘 포함


몬길 7성등급표 최신10월, 드비안느 세리엘 포함


몬길 7성등급표 최신10월입니다.

몬길 7성등급표는 작성자분에 따라 등급이 조금씩다릅니다.

아무래도 만드시는 분의 성향이 포함이 안될수가 없기 때문에 그런거 같아요..

몬길 7성등급표 최신10월은 절대적인 등급표가 아니에요...

사용하시는분 성향, 조합, 컨트롤등등에 따라 다를수 있으니... 참고용으로 봐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이번 몬길 7성등급표 최신10월은 팀대전에 큰 비중을 두었다고 하네요..~


 몬길 7성등급표 최신10월 특급 몬스터입니다.



예전에는 각성미나냐, 최종병기란이냐를 두고 많이 다투었지만.. 요즘은.. 각성미나에게 최고1위를 주는것을 당연하게 여기는거 가튼 분위기에요...

팀대전도 각성미나 위주로 조합을 하고 있고요..

각미+다비는 최상의 팀조합인듯해요

몬길 7성등급표 최신10월에서 주목할점은 신규몬스터 세리엘이네요...

팀대전도 좋지만... 사냥 보대등에서도 좋은 몬스터네요




 몬길 7성등급표 최신10월 최상위 몬스터입니다.


다음은 몬길 최상위 등급표입니다.

최상위중 1위인 보니는.. 다비가 없을때 각미+보니 조합으로 많이 사용하는듯해요..

배리어덕분에 팀대전에서 좋지만,, 무대에서도 상당히 유용한 몬스터입니다.

파동의 라엘로는 사냥하지마세요.. ㅋㅋ 암걸립니다.

개인적으로 라엘 어글 잡기가 힘들더라구요... 쩝.




 몬길 7성등급표 최신10월 상위권 몬스터입니다.



몬길 등급표 상위권에서 달라진점은 지그하르트 순위가 떨어졌네요..

그외 별다른 건 없는거 같습니다.

애들도 ......

미스프란시스는 공업버프로 정말 오랫동안 버티네요 ㅋㅋ





 몬길 7성등급표 최신10월 중상위권 몬스터입니다.



적월의 몰락.. 내사랑 적월 ㅠ.ㅠ

전탑 처음나왔을때 적월로 클리어하고 얼마나 좋아했던가...

요즘 전탑 꼭대기는 한돌빨로 대충 막 밀어대도 되더라구요 ㅎ



 몬길 7성등급표 최신10월 중위권 몬스터입니다.


암살자 타이니가 많이 몰락했어요...

한때는 사냥에서 3번타자로 보스킬러였고, 무한대전의 필수 몬스터였는데...



 몬길 7성등급표 최신10월 하위 몬스터입니다.



원문 작성자님은 애정등급이라고 순환해서 쓰셨지만. 그냥 쓰.레.기.입니다. ㅋ

융합하세요...어지간해서는 애네들 등급 올를기미가 없습니다.

몬길 7성 처음 나왔을때부터 계속 여기 있던 애들이 대부분이네요 ㄷㄷㄷ



이상으로 몬길 7성등급표 최신10월 이였습니다.

출처는 넷마블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