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냉장고를 부탁해 오세득 보아씨 초면입니다 레시피, 오세득세프 재미있네요 ㅋㅋ

냉장고를 부탁해 오세득 보아씨 초면입니다 레시피입니다.

음식이름이 보아씨 초면입니다. 에요 .ㅋㅋ


오세득세프님이 이번에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현하게됐는데요...

전 이번에 처음보는 세프님인데..

인터넷검색해보니.. 유명하신분이더라구요...

글구.. 냉장고 방송보면..

생각보다 재미도있구요. ㅎㅎ




오세득셔프님은 냉장고를 부탁해 기획단계부터

접촉을 했다는데요...


그러면 왜 처음부터 안나왔냐는 mc의 질문에





허언증이 아니라 다언증이래요...ㅋㅋ

말이 많아서 제외된거라고.. ㅎ

최현석세프님과 친한 사이라고 하더라구요..



이런 농담도 하구요 ㅎㅎ



오늘 냉장고를 부탁해 오세득셔프님이

음식을 만들 게스트는 ....



보아입니다.

아이돌의 시조새래요.. ㅋㅋ

예전 어느 방송에서 나왔던 말이였던 같은데..

시조새 정말 잘 지였어요 ㅎ




오세득셔프는 면요리로 

최현석세프와 대결하게 됐습니다.



오세득세프가 만들 요리의 제목은

보아씨 초면입니다.

입니다. ㅋ

초면이란건 생면을 한번 데친서 

다시 튀킨 면을 말한다고합니다.


냉장고 사용 재료는 

소면 버섯 파 청양고추 미나라 소고기안심 오징어

입니다.



오세득세프 겁나 웃긴게...

시작하자 마자 소면 봉지를 가슴에 쳐서

뜯을려다가...



봉지는 안뜯어지고..

소면만 부러졌어요.. ㅋㅋ




부러진 면으로 넣다보니...

냄비주위가 너덜너덜.. ㅋㅋ




허세 vs 허술 ㅋㅋ




소면이 삶아지면 얼음물에 헹궈준다음




소면의 물기를 제거한다음

기름을 두른 팬에 넣고 지집니다.

지진다라고 쓰긴했는데..

지진다라는 표현이 맞는지는 모르겠네요 



소면 지지는 팬말고 다른 팬에디가

기름을 넣고 대파를 볶아줍니다.





소고기안심을 얇게 잘라서 넣어주고

소금 다진마늘도 넣어줍니다.




이제 오징어를 손질해줍니다.

오늘 집밥백선생보니깐

오징어 쉽게 손질하는 방법 나오드라구요 ㅋ


자막보면 mc의

초면에 오징어 들어갑니까?

라는 질문에



ㅋㅋ

이런 농담도한번해주구요 ㅎ



대파 안심 넣었던팬에

오징어넣고 양파 버섯 고추등 채소 잘라서 넣고

소금 후추 맛술을 넣고 볶아 줍니다.




간장 물을 넣어주세요




오세득세프의 팁하나가

전분물을 만들때 밀폐용기에 

전문과 물을 넣고 흔들어주면

쉽게 전분물을 만들수있다네요...




소면 뒤집어주고..




옆에서 최현석세프 쪽만 보니깐






ㅋㅋㅋㅋ

고추가루 담다가 흘렸는데...

그걸 최현석세프쪽으로 보내버립니다. ㅎㅎ




저번 이연복세프님이 납작탕수육을 만들때

팬에 고추기름을 만들었는데...

오세득세프는 밀폐용기에 넣어서 고추기름을 만드네요..

이건 정말 좋은팁인듯~



고추기름 전자렌지에 만들때

1분 30초 30초씩 끊어서 돌리라네요..

이유는 모르겠음



미나리 잘라서 넣고 참기름도 좀 넣어주고..




면 지지던것도 꺼내주고..




아까 밀폐용기에 쉐키잇해서 만든

전문물 넣어서 농도를 맞춰줍니다.





이제 거의 완선이네요..

소면 잘라서 그릇위에 담고

소스올려주고...

전자렌지에서 만든 고추기름도 뿌려줍니다.




이제 파채를 올려주고..




소면 지진 기름을 둘러 완성합니다.

끝~



비줄얼 정말 좋음 ㅎ

이걸로 오세득세프가 최현석 세프를 이겼어요...


포스팅하면서..

전 절대 이거 못함 .. ㅡㅡ;


담주 김풍요리나 ...ㅎ




오세득 세프 이겻다고 세레머니...

저번 예고에서 이모습이 나오길래

성격 엄청 강한 분일거 같았는데..




전 이런 스탈 싫음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