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레이븐

레이븐 이벤트 - 할로윈 이벤트 1탄으로 티켓 이벤트를 하네요 ㅎㅎ


레이븐 이벤트 - 할로윈 이벤트 1탄


정확히 할로윈이 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레이븐이 할로윈 이벤트로 티켓이벤트를 하네요 ㅎㅎ


지금까지 했던 레이븐 이벤트중에선 티켓이벤트가 제일 좋은거 같아요~


아이템도 많이 얻을수 있구요 ㅋㅋ


할로윈 이벤트 1탄 티켓이벤트는 10월 5일 부터 10월31일까지... 10달 내내 합니다.


시간은 충분하다 못해 넘쳐나죠 ㅎ



할로윈 티켓 수 달성 상품입니다.

할로윈 티켓은 탐험, 요일탐험, 레이드 성공, 마테라사원 도전시 1장씩줍니다.



레이븐 티켓 수 달성 상품입니다.

레이븐 티켓은 결투장도전, 결투장승리, 길드대전도전, 길드대전승리시 1장식 줍니다.


티겟수 달성 상품은 할로윈 티켓 소모가 없습니다.



랜덤 상자 상품입니다.

랜덤 상자 상품은 티켓이 소모됩니다.


이번 레이븐 이벤트에서 가장 좋은 점은 무엇보다 장신구 헤븐스톤을 60개나 얻을수 있어서 참좋네요 ㅎ

요즘 장신구헤븐 스톤이 딸려서 승급 밀린 애들이 몇개인지..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