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레이븐

레이븐 - 레이븐셋, 파멸셋 밸런스가 조정됐네요


레이븐 - 레이븐셋, 파멸셋 밸런스가 조정됐네요


10월 22일 목요일 레이븐 패치가 있었죠...


할로원 코스튬이랑 닉네임 변경권등 몇가지 업데이트가 있었는데..

(할로원 코스튬은 기존 코스튬이랑 똑같이 능력치 똑같더라구요...)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관심 가는 레이븐 방어구, 파멸 방어구 능력치 조정이 있어서.. 

해당 내용 가져왔습니다.


모든 장비는 1랩일때 스탯입니다.




 레이븐셋 휴먼 입니다.




영웅전설등은 볼거(?) 없는거 같고...

레이븐 악마투구 치피가 22%나 늘었어요.. 1랩일때니깐... 30랩하고,, 초월까지 하면 더 클거 같네요..

이젠 볼것도 없이 pvp용 장비는 무조건 레이븐 악마투구네요..

레이븐 천사 투구는 방어력과 치확, 천사가옵은 방어력과 체력이 쬐~~~~끔 늘었습니다.

레이븐 악마투구가 확 오르니.. 그냥 쬐~~~~끔 늘려준거 같습니다.... 

레이븐 천사갑옷은..  체력50....ㅋㅋㅋㅋㅋ 의미가 없는듯해요 ㅎㅎ





 레이븐셋 엘프 입니다.


엘프역시 휴먼과 마찬가지로.. 레이븐악마투구 치피가 대폭 늘었습니다.

레이븐 천사 투구, 갑옷은.. 머.. 내용은 휴먼과 같지요.. ㅎ..

그래도 체력은 250이나 늘었네요... 안그래도 체력이 부족한 엘프에게는 좋은 소식인거 같습니다.





 레이븐셋 반고 입니다.



반고 레이븐 악마 투구 치피가 35% 올랐습니다.

3 종족중.. 가장 많이 올랐는데요...

전 반고를 하지 않아서 잘은 모르겠지만.. 월래 치피가 높은 반고이기에... 휴먼과 상대적으로 봐서 얼만큼 높은건지는 잘모르겠습니다.

pvp시 가끔 치피, 스피높은 반고.. 한반에 움찔할때가 종종있어요...






  레이븐 파멸셋 휴먼입니다.


파멸 투구에서 체력이 좀 올랐지만... 파멸투구사용하시는 분은 거의 없으실테니...볼필요는 없는거 같공..^^;;

파멸신발 치피가 늘었어요..



  레이븐 파멸셋 엘프입니다.


엘프 파멸셋도 내용은 휴먼과 마찬가지고..



  레이븐 파멸셋 반고입니다.



반고 역시 마찬가지로.. 파멸 신발 치피가 많이 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레이븐셋 파멸셋의 방어력 자체가 조금씩 늘었습니다.

방어력 늘어난 양이.... 반고 > 엘프 > 휴먼순입니다.


이번 레이븐셋 밸런스 조정은 반고, 엘프 방어력 올려주는 업뎃이였네요...

상대적으로 휴먼이 하양됐습니다.

난 휴먼인뎅 ㅠ.ㅠ


머 그래도.. 레이븐은 pvp보다는 사냥을 위주로... 하기때문에... 

반고, 엘프가 얼마나 스탯 올라가든지...



암흑사원 3-10 아스타로스가 이번 업뎃하고나서 처음으로 7분대나 나왔다는거.. ㅋㅋㅋ

다음주 월요일이면... 암살자목걸이, 레이븐 악마 값옷 초월 한번씩 더하는데..

잘하면.. 별3개 노려볼만한듯해요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