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영웅

영웅 for kakao 등급표 6월 - 마법형, 공격형, 지원형

영웅 for kakao 등급표 6월 - 마법형, 공격형, 지원형


영웅 for kakao, 1달정도 정말 열심히했던 게임이네요...

오늘 영웅 for kakao 등급표 6월자 보니.. 신규캐릭터가 참 많아졌네요...


영웅 for kaka 등급표 출처는  게임앱진 플레이팸입니다.




영웅 for kakao 등급표 6월자 마법형입니다.


지금은 모르겠는데.. 예전제가 할때.. 3~4월? 정도에는 무조건 마법형이였습니다.

황진이 셔우는 없었지만.. 

벨가 메리다 황충 애네가 제가 가지고 있던 마법형이네요..

자사는 황충이 최고였는데..

지금 어떨지..


영웅 for kakao 등급표 6월자 공격형입니다.



공격형애들은.. 거의 써지보질 않아서..

패스..


영웅 for kakao 등급표 6월자 지원형입니다.

지원형은 다 좋아요... 라일라가 많이 좋고...

암튼 다 좋아요.. 놔두면 두고두고 써먹습니다.



제가  영웅 for kakao를 접게 된게... 씨스타 때문이였는데..

영웅 게임이라서 한건데.. 어느날 씨스타가 나와서..

급하기 싫어졌다는...

근데 지금 씨스타가 한자리 하고 있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