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영웅

영웅 for kakao 등급표 최신 10월 입니다.


영웅 for kakao 등급표 최신 10월 입니다.


영웅 for kakao는 처음 출시할때부터 433이 상장까지  봐라봤던 게임입니다.


한창 잘나갈때는 티비 광고도 많이 나오고 했었죠... 


난데없이 씨스타가 영웅 for kakao 광고모델로 나와서 깜짝놀래기도 했었죠.. ㅋ


영웅 for kakao도 나온지 1년여가 되가는 장수겜이 되가네요...


영웅 for kakao 시즌2 7성 등급표를 보실러면...

 - http://ntreelight.tistory.com/402 <- 클릭



영웅 for kakao 등급표 공격형 등급표입니다.

공격형에서는 부디카가 ss+급을 받으면서 여전히 1등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부디카는 도시 30보스를 발컨이신분들도 10분이면 정리가되죠~

궁이 역대급입니다.


진진은 48때랑 50 초월후랑 비스비슷하다고하네요..

초월하시는분은 참고하세요.. 그래도 100젬이 걸려있으니.. 안갈수는 없겠죠^^a


광개토대왕은 도시에서 사냥은 짱인거 같습니다. ㅋ




영웅 for kakao 등급표 마법형입니다

마법형에서는 여전히 황진이가 최고입니다... 

황진이는 마법형뿐만아니라.. 영웅 for kakao 등급표 중에서 최고인듯하네요...

황진이의 인기는 언제까지 갈지.. 황진이 이상의  영웅은 언제 나올지.. 궁금해지네요..



영웅 for kakao 등급표 지원형입니다.


지원형에서는 나이팅게일이 최고네요...

나이팅게일은 현질을 부르는 영웅이죠. ㅋ


영웅 for kakao 등급표 10월은 별다른 변화는 안보이네요...

개인적으로 영웅 for kaka.. 추천 룬도좀 있었으면 좋겠어요~ 룬이 어렵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