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영웅

영웅 for kakao 7월 등급표 / 영웅 for kakao 6성 등급표 7월 최신 - by 절대훈남영웅

영웅 for kakao 7월 등급표 / 

영웅 for kakao 6성 등급표 7월 최신 

- by 절대훈남영웅 


영웅 6성 등급표입니다.

절대훈남영웅님이 만들어주신 등급표이고, 

7월 현재 제일 최신 버전입니다

433이 영웅뜨고나더니...

이제 상장을 하려고 하더군요...

영웅 인기가 얼마나 큰지 .. ㄷㄷㄷ




영웅 for kakao 7월 등급표 공격형입니다.

지난달에 비해 변화는 없는거 같네요..

광개토대왕은 제가 없어서 모르겠는데..

공격형은 대부분 결장에서 힘을 많이 발휘하더군요



마법형입니다.

황진이가 지난달 사양이 SS였는데.. SS+가 됐네요.

벨가는 손사했을때 S등급입니다.

황충.. 서민의꿈.. ㅋㅋㅋㅋ

예전 설원 처음 나왔을때...

자사는 황충이 최고였는데요^^




지원형입니다.

지원형도 지난달에 비해 변화는 없네요...

라일러는 머.. 힐러지만... 사냥도 잘하고..

링은 좀 패치좀 해줬으면 좋겠는데요...

좀 아쉽습니다.




영웅 for kakao 7월등급표 원문보실려면

http://cafe.naver.com/hero433/532219

영웅 for kakao 공식카페입니다.

원문보시면 좀더 자세한 설명있어요~